누구나한마디

작은 생활습관이 삶을 바꾼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205회 작성일 20-11-04 13:45

본문

하루를 계획하는 작은 습관 하나가 만들어지면 일어날 당신의 변화된 삶 상상이 되시나요?

누구에게나 주어진 공평한 24시간을 어떤 사람은 중요하지 않은 일을 위해 시간을 그저 흘려 보내고 나서 시간이 없다는 핑계를 대곤 하지만 어떤 사람은 주어진 시간을 계획적으로 적어가며 철저하게 시간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철저한 시간 사용을 위해 하루 계획을 전날 미리 적고 아침에 일어나 계획표를 보며 생활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며, 이미 보낸 시간을 내가 어떻게 사용하였는지 적어보는 방법도 아주 효과적이라고 해요. 더 중요한 일을 위해 덜 중요한 일을 과감히 버리는 용기도 필요하답니다. 지금부터 시작하면 되죠. 오늘 하루는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젊은 날입니다!

 

자 그럼 계획을 세우실 때 자기개발 빠져서는 안되겠죠?

지하철을 타며 이동 할 때나 잠 자기 전에 또는 쉬는 시간 틈틈이 우리에게는 충분히 공부할 시간이 많답니다. 저희 교육원은 모든 분께 교육비 전액 장학혜택드리니 올해는 꼭 시간을 쪼개서 공부해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본 교육원은 1급 민간 자격증 교육서비스 전문 기관입니다.

 

과정안내

1) 지원자격 - 연령, 학력, 직업제한 없음 (일반인, 대학생, 단체 등 지원가능)

2) 신청기간 - 과목별 정원 마감시까지 (과목별 정원 1,000)

3) 장학혜택 - 1 5과목까지 수강료 및 시험응시료 전액지원 (1회 수강완료시 추가 수강)

4) 수강기간 - 온라인 수업 4주 수강과정 (1,2주 초단기취득 가능)

5) 수료기준 - 온라인 출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Copyright 2019 © 경기글로벌센터